본문 바로가기
관심주

[관심주] 대원미디어- 어린이보다 어른들이 열광하는 용갑합체!

by ENJOY부자 2021. 4. 14.
728x90
반응형

 

 

대원미디어 한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 기업으로 1987년 국내 최초 TV 애니메이션 ’ 떠돌이 까치’, ’ 달려라 하니’, ’ 영심이’ 등 창작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였으며, SFX 애니메이션 ‘지구용사 백터맨’, ‘수호전사 맥스맨’ 등의 작품을 탄생. 지속적으로 애니메이션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벡터맨은 어릴 때 내가 좋아했던 애니메이션이었다^^ 이것도 대원미디어였다니! 놀랐다!

 

한국 애니메이션뿐만아니라 해외 유수의 애니메이션을 국내에 수입 및 배급해왔으며,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등 TV 애니메이션의 극장용 애니메이션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스튜디오 지브리’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이웃집 토 토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국내 영화관객들에게 높은 작품성과 재미 요소를 알림으로써 영화시장에
새로운 문화 교류의 장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사업도 하고있는데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은 전 세계 단일 국가로는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최고의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짱구’, ‘파워레인저’ 등 인기 캐릭터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제작과 함께 닌텐도 3DSDS 게임 소프트웨어도 유통하고 있다.

 

위에만 봐도 여러 가지 영역에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인데 이번에 용갑합체라는 어린이용 드라마를 제작했다고 한다.

용갑합체는 공룡이 기계를 입고 로봇처럼 싸운다!

동영상을 보면 영화같이 CG가 아주 잘 만들어졌다. 그래서 오히려 어린이보다 어른들이 더 열광을 한다는데

그걸 반영하듯이 주가가 최근에 급등을 했었다.

 

3월 말까지 1만원대에서 4월 14일 오늘 최고 5만 5700원까지 급등을 했다가 하락했다.

급등으로 인해 9일과 13일은 거래정지가 되었고, 지금은 위험종목으로 지정됐다.

또 지난달 NH투자증권은 디앤씨미디어의 목표 주가로 20% 상향해 5만원을 제시했는데 이미 5만원을 찍었다!

 

도대체 용갑합체가 어떻길래 라고 궁금하시면 밑에 영상을 한번 보세요!

https://youtu.be/H1 OaUtrtDv8

 

굉장히 잘 만들었습니다. 한국의 CG 기술력은 나날이 높아지는 거 같아요. 예로 들면 승리호도 정말 CG가 좋았습니다.

용갑합체는 올해 하반기에 방영된다는데 그때면 주가가 더 오를 수도 있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위에는 대원미디어의 투자정보이다. 새롭게 바뀐 건 아닌 거 같다. 

PER가 높아서 순이익에 비해서 주가가 높게 평가가 돼있긴 하지만 용갑합체가 대박이 난다면? 달라질 수 있겠죠!

 

2월 매출액 공시인데 매출액도 상승했다.

 

이런것들만 봐도 대원미디어는 관심 있게 봐도 좋을 거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